NEW & NOTICE

뉴스 & 공지사항

제목 [긴급] 고객센터 운영 지연 및 택배 일정 안내 작성일 2022.08.09

안녕하세요 프리미어페이퍼 입니다.

 

*고객센터 이용 접속 불가 안내

현재 고객센터 시스템이 폭우로 인해 정전이 되어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정상 복구 시간은 13시로 예상됩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 드리지 못하고 번거롭게 불편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으로 문의 사항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택배 일정 안내

CJ 택배 Hub(파주/옥천/곤지암/대전)은 실내 작업이므로 폭우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나

수도권 일부 침수 지역은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접수되는 사항이 있을 시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프리미어페이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글 [필독] 안랩 방화벽 업그레이드 작업 안내 08/11(목) AM 03:00 ~ 04:00
다음글 [공지] 택배없는 날, 광복절 관련 배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