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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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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 방침 변경 등에 대한 고지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바른컴퍼니는 고객님께서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동의한다」또는「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는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정보에 포함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으로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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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이용목적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중복가입방지
-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 미성년자의 확인
- 고객상담,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회원간 거래 서비스 제공
- 콘텐츠 제공, 이벤트/경품당첨 결과안내 및 상품배송
- 금융거래 관련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 청구서 발송, 구매 및 요금결제, 요금추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웹페이지 접속 빈도 파악
- 이용실적 정보 분석 및 개인맞춤형 배너 게재
- 정기 간행물 발송,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 안내
-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웹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 고객 기념일 축하 메시지 전달
- 경품행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또는 회원 참여공간 운영
- 고객대상 설문조사 - 서비스 및 상품 안내

3.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1. 가. ㈜바른컴퍼니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정보 수집 때 별도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 선택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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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다. ㈜바른컴퍼니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합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은행계좌정보(입력), 신용카드정보(입력) : 유료정보 이용에 대한 요금 결제
    • 주소, 전화번호 : 상품배송, 청구서, 경품과 쇼핑 물품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생년월일, 주소 : 인구통계학적 분석 자료(이용장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4.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바른컴퍼니는 개인정보를 사이트 회원가입 절차, 상담절차, 이벤트나 경품 행사, 영업업무 위탁사 또는 제휴사 등의 방법으로 수집하며 이동 전화 및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때 생성정보 수집 도구를 통한 방법(쿠키) 등으로도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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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에게 미리 알리고 그 보유기간이 지나지 않은 경우와 개별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3. 다. 고객님의 동의를 얻어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를 고객님께서 열람하고자 요구할 때에는 바로 열람할 수 조치합니다.
  4. 라. 회원에서 탈퇴한 후 회원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바른컴퍼니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으로 경제상의 이익을 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편법과 불법행위를 하는 회원을 차단 하고자 ㈜바른컴퍼니는 회원 탈퇴 후 1개월동안 회원의 성명,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이메일(E-mail), 로그기록, 접속아이피(IP)를 보관합니다.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1. 가. ㈜바른컴퍼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의「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알린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다른 기업 •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제휴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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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개인정보 제공받는자

    개인정보 제공항목

    개인정보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가전

    LG전자

    가입자, 성명, 생년월일, 주소, 유선연락처, 휴대폰번호, 예식일, 예식장, CI

    LG전자의 혼수가전 정보 및 혜택 제공

    LG전자 공동 멤버십 이용약관에 따름

    가구

    까사미아

    가입자, 성명, 생년월일, 주소, 유선연락처, 휴대폰번호, 예식일, 예식장, CI

    까사미아의 가구 정보 및 혜택 제공

    까사미아 공동 멤버십 이용약관에 따름

    통신

    ㈜SK브로드밴드, 브로드밴드TS㈜, ㈜티시스아이티, (주)유컴패니온, ㈜유베이스

    성명,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주소, 이메일, 예식일, 참여일시, 참여매체

    전화, 문자, 이메일을 이용한 SK브로드밴드 통신상품 안내 및 SK텔레콤 스마트홈 상품 위탁판매

    제공동의일로부터 1년 (고객동의 철회 시 지체없이 파기)

    금융

    신한라이프생명보험㈜, 신한라이프와 모집위탁 계약을 체결한 자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메일, 참여일시, 참여매체, 예식일 정보

    보험상품 판매를 위한 마케팅(전화, 문자) 자료활용 및 경품발송(문자)

    제공동의일로부터 1년 (고객동의철회 시, 지체없이 파기)

    • 마케팅활용동의 철회
      마케팅활용동의를 통해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에 대해 동의 철회를 요청하시는 경우, 동의상태 변경 또는 철회 요청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원님의 정보는 기술적인 방법으로 복구 불가하도록 안전하게 철회 및 삭제처리 됩니다. 동의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민원처리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님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센터]
      전자우편 : sheena.choi@barunn.net
      전화번호 : 1644-8796 (SMS or 1:1게시판문의)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파주출판단지 5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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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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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탁자

    이용목적 및 업무내용

    보유 및 이용기간

    나이스 신용평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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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 확인기관 –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이니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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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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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례품 주문 상품 배송업무처리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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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외의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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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통계작성ㆍ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ㆍ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7.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가.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된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서면이나 전화 또는 이메일(E-mail)로 열람이나 정정을 요청하시면 곧바로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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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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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나. ㈜바른컴퍼니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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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1. 가. ㈜바른컴퍼니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과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바로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되고 나면 내부 방침과 기타 관련 법령의 정보보호 사유(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기간이 지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채권-채무 관계가 남아 있지 않으면 ㈜바른컴퍼니 회원가입때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다.

    •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으로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0. 비회원 개인정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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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이메일(E-mail) : 구매자와 판매자 간 거래의 원활한 진행, 본인의사의 확인, 불만처리, 새로운 정보와 고지사항의 안내 등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 대금결제서비스 제공 등
    •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E-mail) : 상품과 경품 배송 때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확인 등
    • 아이피 주소(IP address), 방문일시 : 부정 이용방지, 전자금융거래기록보관
  3. 다.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회원에게만 적용 되는 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하여는 회원과 동일하게 ㈜바른컴퍼니가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등)
  4. 라. ㈜바른컴퍼니는 비회원의 개인정보도 회원과 동등한 수준으로 보호합니다.

11. 개인정보 취급 업무의 위탁

가. ㈜바른컴퍼니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 더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지 않습니다.

12.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1. 가. ㈜바른컴퍼니는 고객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게서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할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이메일(E-mail),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알립니다.
  2. 나.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할 때에는 그 사실을 가입화면, 서비스이용약관,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알리고 동의를 얻습니다.
  3. 다. ㈜바른컴퍼니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와 의무를 이전할 때에는 서면•이메일(E-mail)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해당 사실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고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13.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가. ㈜바른컴퍼니 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2. 나. 기술적 대책
    ㈜바른컴퍼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때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3. ①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Password)로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으로 보호됩니다.


    ② ㈜바른컴퍼니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의 피해를 방지하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바이러스가 갑자기 출현하면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③ ㈜바른컴퍼니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④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과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 다. 관리적 대책
    ㈜바른컴퍼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때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5. ① ㈜바른컴퍼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와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② ㈜바른컴퍼니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과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지키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④ 전산실과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⑤ ㈜바른컴퍼니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에는 개인정보에 접근권한이 있는 담당자를 지정하여 담당자에게 식별부호(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Password)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⑥ ㈜바른컴퍼니는 신규로 채용된 직원에게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하여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미리 방지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과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⑦ ㈜바른컴퍼니는 직원 퇴직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⑧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할 때에는 해당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⑨ ㈜바른컴퍼니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assword) 적절하게 관리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⑩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Password)는 사용하지 않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⑪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바른컴퍼니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때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⑫ 그 밖에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상실ㆍ유출ㆍ변조ㆍ훼손되면 ㈜바른컴퍼니는 즉각 고객님께 해당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다.

14. 링크사이트

  1. 가. ㈜바른컴퍼니는 회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바른컴퍼니는 외부사이트와 자료에 대해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진실성, 유용성 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2. 나. ㈜바른컴퍼니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반드시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5. 게시물

  1. 가. ㈜바른컴퍼니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해당 게시물이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예 : 행운의 편지, 특정사이트에 대한 광고, 다른 사이트로의 유도 광고 및 링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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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나.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한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16.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1. 가. ㈜바른컴퍼니는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운용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고객이 ㈜바른컴퍼니 웹사이트에 접속하면㈜바른컴퍼니는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나. ㈜바른컴퍼니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고객의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②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깃(target)마케팅에 활용
    ③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의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
    ④ 유료서비스를 이용 할 때 이용기간 안내
    ⑤ 고객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3. 다. 고객은 쿠키(Cookie)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라. 쿠키(Cookie)는 브라우저를 종료할 때나 로그 아웃할 때 만료됩니다.

17.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허위정보를 입력하면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나. 고객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자신을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지니고 있습니다. 비밀번호(Password)를 포함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때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8.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1. 가. ㈜바른컴퍼니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나. ㈜바른컴퍼니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① 개인정보 관련 고객센터

    - e-mail : sheena.choi@barunn.net
    - 전화번호 : 1644-9713 (SMS or 1:1게시판문의)
    - 문자상담 : 1644-9713(해당 사이트별 고객센터번호 기재)
    - 주 소 :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파주출판단지 518-1
    - 본사 주소 : 413-756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파주출판단지 518-1
    전화상담은 월요일~금요일은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 오전10시~오후1시(단,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② 사이버상담 : ㈜바른컴퍼니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의 상담/안내에서는 사이버 상담원에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3. 다. 전화상담은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이메일(E-mail)이나 팩스, 우편으로 상담을 요청하셨을 때에는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라.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하면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icic.sp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2-0330
    - URL : http://www.police.go.kr/ctrc/ctrc_main.htm

19.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1. 가. ㈜바른컴퍼니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 때문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정보가 훼손되거나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해 각종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나. ㈜바른컴퍼니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바른컴퍼니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 명 : 원덕규 부장
    이메일 : dukkyu.won@barunn.net
    소속부서 : 온라인사업팀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 명 : 차재원 팀장
    이메일 : jaewon.cha@barunn.net
    소속부서 : 개발팀

20. 광고성 정보 전송

㈜바른컴퍼니는 고객님의 분명한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1. 방침 변경 등에 대한 고지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3년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시행일의 7일 전부터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버전번호 및 변경공고일자 및 그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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